일본 최북단의 섬인 홋카이도는 자연의 아름다움, 문화적 경험, 휴식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이 꿈꾸는 여행지입니다.
눈 덮인 설산, 활기찬 지역, 요리의 즐거움으로 유명한 홋카이도는 즐거움과 평온함이 독특하게 어우러진 곳입니다.
이 글은 홋카이도의 가볼 만한 여행지, 축제, 방문할 온천 등을 다룰 예정이며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홋카이도에서 꼭 가봐야 하는 지역
1. 삿포로
홋카이도의 활기찬 수도인 삿포로는 현대 도시 생활과 자연의 경이로움을 결합된 꼭 방문해야 할 대도시입니다.
오도리 파크 : 대도시 한가운데서 평온하게 탈출하는 것으로, 어느 계절에나 소란을 피우기에 완벽합니다.
모이와 산 : 로프웨이를 타고 거대한 도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밤에는 마법과도 같습니다.
타누키코지 쇼핑 거리 : 기념물, 간식, 오리지널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2. 후라노와 비에이
그림 같은 풍경으로 유명한 후라노와 비에이는 일 년 내내 아름답습니다:
라벤더 언덕(여름): 농장 토미타를 방문하여 활기찬 라벤더 꽃을 피웁니다.
눈 덮인 시골(겨울): 눈으로 뒤덮인 구불구불한 언덕은 엽서처럼 완벽합니다.
3. 오타루
이 매력적인 항구 도시는 역사적인 운하, 해산물, 유리 공예로 유명합니다:
오타루 운하: 특히 저녁에 가스 램프가 산책로를 밝히는 로맨틱한 장소입니다.
사카이마치 거리: 수제 유리 제품을 제공하는 진기한 상점을 둘러보고 현지 과자를 맛볼 수 있습니다.
4. 하코다테
이 남부 도시는 풍부한 역사와 멋진 야경을 자랑합니다:
하코다테 산: 일본 최고의 야경으로 유명한 산입니다.
고려카쿠 요새: 벚꽃이 피는 계절에 특히 아름다운 별 모양의 요새입니다.
홋카이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축제
1. 삿포로 눈 축제(유키 마츠리)
매년 2월에 열리는 삿포로 눈 축제는 상징적인 다운타임 이벤트입니다.
오도리 공원에서 거대한 눈과 얼음 인형을 보고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스노우 컨디셔닝을 공유하기 위해 방문객들이 몰려듭니다. 이 축제에서는 토종 음식 전문점도 선보이며 감각의 향연이 될 수 있습니다.
2. 요사코이 소란 페스티벌
초여름에 열리는 이 활기찬 축제는 홋카이도의 어업 유산을 기념합니다.
일본 전역의 여단이 전통적인 소란부시 음악에 맞춰 활기찬 무도회를 선보입니다. 다양한 의상과 활기찬 분위기로 인해 꼭 봐야 할 행사입니다.
3. 하코다테 크리스마스 판타지
12월에 하코다테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이벤트로 즐거운 원더랜드가 됩니다.
항구에 빛나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마법 같은 환경을 연출하는 것이 하이라이트입니다. 방문객들은 제철 음식, 따뜻한 음료, 유쾌한 휴가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 최고의 온천(온센)
1. 노보리베쓰 온천
홋카이도의 "온천 낙원"으로 알려진 노보리베츠 온천은 미네랄이 풍부한 물과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마을의 유명한 지코쿠다니(지옥 계곡)는 증기가 뿜어져 나오는 통풍구와 거품이 자욱한 수영장이 있는 극적인 지열 지역입니다. 탐험 후에는 많은 료칸 목욕탕 중 하나에 몸을 담그면 궁극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2. 조잔케이 온천
삿포로에서 단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조잔케이 온천은 당일 여행이나 주말 휴양지로 이상적입니다.
계곡에 자리 잡은 이 온천은 여름에는 울창한 녹음으로 둘러싸여 있거나 겨울에는 눈 덮인 풍경으로 둘러싸인 야외 목욕을 제공합니다. 이 마을은 아늑한 카페와 족욕탕으로도 유명합니다.
3. 토야 온센 호수
고요한 칼데라 호수 옆에 위치한 토야 온천 호수는 멋진 풍경과 활기찬 목욕을 결합한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호숫가 산책을 하거나, 여름 동안 밤마다 불꽃놀이를 즐기거나, 겨울 동안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 여행을 가야하는 이유
삿포로, 하코다테와 같은 역동적인 도시부터 후라노, 비에이의 고요한 시골 휴양지까지, 홋카이도는 모든 여행객의 취향을 충족시킵니다. 홋카이도의 축제는 문화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온천은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한 휴식을 약속합니다. 겨울 눈, 여름 꽃, 연중 모험을 추구하면 홋카이도는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